본문 바로가기

신청 [2022 이룸 특별 모금]이태원 언니의 거주지 침수 피해 복구를 위한 후원

  • 부깽
  • 작성일시 : 2022-08-30 15:28
  • 조회 : 693

신청인

부깽

신청일

2022년 08월 30일

연대 단체 이야기

단체(활동가)명

2022 이룸 특별 모금

단체 정보

반성매매인숸행동 이룸

https://e-loom.org/

단체 소개

단체 주요활동내용

성판매(경험)자에 대한 지원활동

성판매(경험)자의 인권과 사회적 안전망 보장을 위한 활동

반성매매 대중홍보 사업

반성매매 연구출판 사업

단체와의 인연

후원 회원 

지구분담금 이야기

청금액

300,000 빈

* 지구분담금 운용계획

(지구 분담금 신청사유와

추후 연대 활동 계획)


[서울지역 폭우로 침수된 이태원 언니의 거주지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주세요.]

안녕하세요. 반성매매인권행동 이룸입니다. 서울에 많은 비가 내렸던 8월 8일부터 이틀 간 닥쳤던 재난 상황은 안타깝게도 우리를 비껴가지 않았습니다. 이룸이 이태원에서 관계 맺으며 지원해온 언니 한 분이 이번 폭우로 집이 침수되는 일을 겪으셨습니다.

집 앞에 있는 하수도가 역류하며 순식간에 집으로 밀고 들어온 빗물은 어른 허벅지 높이까지로 집 안을 가득 채워버렸습니다. 손 쓸 새도 없이 닥친 재난 앞에 우리는 무력함을 느낍니다. 자원이 부족하고, 빈곤한 우리는 어디에 도움을 요청해야 할까요. 이번 일로 절실한 순간에 공적 지원체계로부터 필요한 지원을 받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통감했습니다. 우왕좌왕하는 행정은 침수 피해를 입은 개인이 먼저 필요한 각종 비용을 지출하고, 사후에 청구하라고 합니다. 당장 수중에 돈이 없는 사람은 어디에 가서 도움을 받아야 할지 막막하기 그지없습니다.

하늘에서 쏟아지는 비와 하수구에서 역류해 우리 집으로 들어온 빗물 속에서 당장 몸 누일 곳이 없고, 급하게 묵을 곳도 마련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였습니다. 사회적 재난 앞에 모든 것들은 개인이 오롯이 책임져야 할 몫으로 남습니다.

현재 집 안에 들어찬 빗물을 빼내고, 장판을 걷어냈지만 며칠째 바닥 깊숙이 젖은 집 곳곳은 잘 마르지도 않습니다. 폭우가 지나고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와중에 보일러를 24시간 켜보아도 바닥 틈새마다 빗물이 올라옵니다. 그리고 또 내리는 이 비는 가슴을 철렁이게 합니다. 침수된 집기와 가전제품은 새로 장만해야 하는 것투성이나, 혼자 힘으로는 감당하기 어렵습니다. 기후위기로 예측할 수 없는 폭우는 사회적 약자에게 가혹하고, 회복은 더디기만 합니다.

명절인 추석 전까지는 급한 집기를 새로 마련하고, 아늑한 보금자리를 되찾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모금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이 보내주신 연대의 마음을 언니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침수 피해를 복구하고 안전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세요.


?모금 기간 : 2022년 8월 30일 ~ 9월 7일 (추석 연휴 전 9월 8일에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모금 목표 금액 : 200만원

?후원금 사용계획 : 도배 비용,  침대 매트리스,  냉장고, 선풍기, 노트북 등 구입 예정 

?후원계좌 : 카카오뱅크 3333-24-3060648 (예금주 :  강윤정) 


፠ 내담자 1인에 대한 특별 기부금 모금으로 부득이하게 이룸 활동가 개인 명의 계좌로 모금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너른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 후원을 결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후원금 및 후원물품 전달 상황은 추후에 온라인으로 보고드리겠습니다.

፠  후원신청구글독스 작성후 후원계좌에 본인이 직접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문의 : 02-953-6280 /eloom2003@naver.com

* 전달방법

 

(가능하면,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는 것이 좋아요)


계좌이체 후 구글독스 작성 

https://docs.google.com/forms/d/1NQRe2nRqirSNyKMTVYeXCcG681AmZJutlxC7sHQ7BVQ/viewform?nclid=12msz&edit_requested=true

카카오뱅크 3333-24-3060648 (예금주 :  강윤정) 




  • 전화  010-3058-1968 계좌  기업은행 010-3058-1968 (예금주 : 빈고) 이메일  bingobank.org@gmail.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