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청 우리동네 나무그늘 상근자.

  • 빈고
  • 작성일시 : 2015-03-11 20:28
  • 조회 : 4,548

 

신청인

켄짱

신청일

2015년 3월 5일

연대 단체 이야기

단체(활동가)명

경성수

단체 정보

우리동네 나무그늘 상근자. 010-3369-3726

단체 소개

우리동네 나무그늘 협동조합 상근자이자 활동가

단체 주요활동내용

다양한 연대투쟁에 함께하고 있는 직접행동 활동가

단체와의 인연

처음 만난 것은 홍대 두리반 농성장이었고, 십대 청소년 활동가로서 두리반에 상주하며 농성투쟁하던 경성수의 모습을 기억하고 있다.  이후로 명동 포탈라와 마리, 그리고 분더바를 비롯해 최근의 라떼킹까지 다양한 철거 투쟁에 함께 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각종 어려운 싸움에 힘을 보태고 있는 멋진 친구.

지구분담금 이야기

신청금액

20만원

* 지구분담금 운용계획

(지구 분담금 신청사유와

추후 연대 활동 계획)

KTX 철도 파업에 연대하다 기소 당해 벌금이 나와있는 상태이며 정식 재판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함께하고 있는 단위들이 있지만, 활동가의 삶에 힘을 빼는 재판을 비롯한 여러 상황에서도 지치지 않고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경성수를 후원하고 앞으로 더욱 활약해줄 것을 요청. (더불어 빈고 조합원 가입을 권유 중에 있음)

* 전달방법

 

(가능하면,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는 것이 좋아요)

우리동네 나무그늘로 빈고 활동가들이 함께 놀러가서 시원한 맥주 한잔 하며 경성수와 놀면서 전달하면 됨.

공동체 은행 빈고의 이름으로, 적극적으로 함께 연대할 단체를 찾고, 마음을 나누는데 앞장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빈고와의 약속] 지구분담금 이용 후, 1달 이내에 빈고에 *사항을 공유해 주셔야합니다.

공유방법 : 빈고 게시판이나 빈고 메일로 (가능하면) 사진을 첨부하여 전달해주시면 더욱 즐거워요 : )

약속 안 지키시면, 다음 번 지구분담금 신청이 제한됩니다.

 


  • 전화  010-3058-1968 계좌  기업은행 010-3058-1968 (예금주 : 빈고) 이메일  bingobank.org@gmail.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