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청 세월호참사전북대책위 수요촛불모임

  • 빈고
  • 작성일시 : 2015-04-06 16:29
  • 조회 : 5,139

세월호 일인시위

세월호 행진

세월호 현수막

신청인

김환수, 김창환

신청일

2015년 4월 6일

연대단체이야기

단체(활동가)명

세월호참사전북대책위 수요촛불모임

단체정보

2014년 4월 16일 세월호 학살이 자행된 뒤 유가족분들의 광화문 단식농성을 지지하고 동조하는 단식농성을 전주 남문광장에서 시작하여 220일이 지나고 있다. 세월호학살의 진실이 규명되고 책임자 처벌이 완결될 때까지 잊지않고 함께 한다.

단체소개

수요촛불모임은 전북대책위내에 전주시민의 자발적인 활동가들의 모암이며 매주 수요일 촛불행동을 조직하고 있습니다.

단체 주요 활동내용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촛불행동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동네걷기하며 실명현수막을 달거나 리본 묶기

매일 오전 출근시간에 동시다발 피켓시위(한방병원사거리, kt사거리, 안골사거리등)

단체와의 인연

조합원김환수, 김창환, 김동섭이 수요촛불행동에 참여하고 있음

지구분담금 이야기

신청금액

삼십만원

지구분담금 운용계획

(지구분담금 신청사유와 추후 연대활동 계획)

전주시를 노란 개인실명현수막, 리본으로 물들여 '잊지않고 기억하기'를 시민들과 함께 실천한다. 공동체은행 빈고의 명의로 개인 현수막을 제작하여 전주시 일원에 게시함

전달방법

(가능하면,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는 것이 좋아요.)

빈고 대표활동가께서 전주남문세월호광장 농성천막에 방문하셔서 수요촛불활동가에게 전달한다.

공동체 은행 빈고의 이름으로, 적극적으로 연대할 단체를 찾고, 마음을 나누는데 앞장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빈고와의 약속] 지구분담금 이용 후, 1달 이내에 빚고에 *사항을 공유해 주셔야 합니다.

공유방법 : 빈고게시판이나 빈고 메일로 (가능하면) 사진을 첨부하여 전달해 주시면 더욱 즐거워요 : )

약속 안 지키시면 다음 번 지구분담금 신청이 제한됩니다.

 

댓글 1

빈고 15-04-10 16:54
세월호 1주기가 되면서 시민들 참여가 많아지고 있다고 하시네요. 지구분담금을 신청받지 않아도 괜찮은 상황이라고. 사람들의 관심이 줄어든다거나, 다른 활동을 하고 계신 것중에서 지구분담금을 나눴으면 하는곳이 생길때 다시 신청하시기로 했습니다.

  • 전화  010-3058-1968 계좌  기업은행 010-3058-1968 (예금주 : 빈고) 이메일  bingobank.org@gmail.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