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대출 신청서(나마쓰떼)
- 나마스떼
- 작성일시 : 2012-02-21 01:32
- 조회 : 5,347
출국하기 전에 게시판에 올려서 공유했어야 했는데, 출국 앞두고 정신없어 빼먹었다가 이제서야 올려요.
양해부탁드려요. _()_
여행자 지원 대출프로그램 (빈투어 대출)
삶을 더 여유롭게 만드는 여행! 빈고가 도와드립니다.
- 신청자 : 나마쓰떼
- 여행 기간과 경로 : 11/12/29~12/02/18 50일 일정, 뉴 델리 in/out. 인도 중?남부 일대 탐방
- 여행목적 : 진로설정을 위한 사전답사
- 예상비용 : 265만원 (항공권 105만원, 여행준비비용 15만원, 숙박비,식비,차비 포함 잡비 일체 145만원)
- 대출신청금액 : 200만원
- 추천인 : 지음, 살구, 켄짱
- 상환계획 : 여행복귀 후인 3월부터 다달이 말일까지 20만원씩 상환. 이자(6%)는 원금상환 후 마지막 달에 정산.
- 대출신청요청의 변
1. 의미심장!
이번 여행은 진로를 정하기 위한, 사전답사 성격의 여행이에요. 우리네 겨울이 인도를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 이번 겨울을 놓치면 내년 겨울을 기다려야 하기에 빈고에 도움을 청해서라도 다녀오려해요.
2. 보물찾기!
인도에는 인종, 종교, 문화의 차이를 극복하고 세계인이 하나되는 지구촌을 지향하는 오로빌(Auroville)이란 마을이 있어요. 이 곳에선 유기농법과 환경친화적 적정기술 연구, 대체의학, 에너지 재활용, 토양과 수자원 보존, 내면교육이 이루어지고 또, 따로 대표를 두지 않고 구성원 모두 동등한 자격으로 직접민주주의 만장일치제를 통해 마을의 안건을 처리하는 등의 여러가지 대안적 실험들이 이루어진대요. '빈집'의 가치지향하고 여러모로 통하는 게 많은 곳인 것 같으니 얼마간 머물며 유익한 정보들을 듬뿍 실어올게요. 그리고 덤으로 인도음식 만드는 법도 배워오겠어요.
3. 소셜네트워크 만들기!
인도는 세계곳곳의 여행객들이 모여드는 곳이랍니다.
현지의 '착한'친구들은 물론 세계각지의 여행자들에게도 '빈집'을 홍보하겠어요.
4. 귀가 보고회
알차게 여행해서 아낌없이 나눌게요.